loading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영화 곡성 (2016) 믿음과 공포가 만들어낸 기이한 악몽

2016년 개봉한 곡성(哭聲)은 나홍진 감독이 연출한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로, 한국 영화사에서 보기 드문 독창적인 장르와 해석의 여지를 남기는 스토리로 개봉 당시 큰 화제를 모았다. 곽도원, 황정민, 쿠니무라 준, 천우희 등 뛰어난 배우들의 열연과 압도적인 연출, 그리고 한국적 정서를 바탕으로 한 공포 요소가 어우러지며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영화는 단순한 공포 영화가 아니라, 인간의 믿음과 불신, 그리고 본능적인 두려움을 파고들며 깊은 철학적 질문을 던진다.줄거리영화는 조용한 시골 마을 곡성에서 연이어 발생하는 의문의 살인 사건으로 시작된다. 경찰인 종구(곽도원 분)는 어느 날, 마을 주민들이 발작을 일으키고 가족을 잔혹하게 살해하는 사건이 계속해서 발생하는 것을 목격한다. 범행을 저지른 사..

카테고리 없음 2025. 4. 7. 08:27
이전 1 다음
이전 다음

티스토리툴바

이메일: help@abaeksite.com | 운영자 : 아로스
제작 : 아로스
Copyrights © 2022 All Rights Reserved by (주)아백.

※ 해당 웹사이트는 정보 전달을 목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금융 상품 판매 및 중개의 목적이 아닌 정보만 전달합니다. 또한, 어떠한 지적재산권 또한 침해하지 않고 있음을 명시합니다. 조회, 신청 및 다운로드와 같은 편의 서비스에 관한 내용은 관련 처리기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